Blogger Layouts


Isnin, April 18, 2011

RUN DEVIL RUN..( SNSD )

tok ba ro he
non jong mal Bad boy
sa rang bo dan
ho gi shi pun
gu dong a nan
no te me kam pak
so ga so nom
mo gan go ya
non je mi ob so
me no ob so
non devil devil non non
ni hen du pon
su ma nun nam ja
han gul ja man
ba ku nyo ja,
ne ko ka ji
yok gyo un Perfume
nu gu gon ji
sol myong he bwa
non na mo le nu, gul ma na nun
kum jik han gu, bo rut mot go cho ni
twi o bwa do son, ba dak a nin gol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do nun mot bwa go do cha ju le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nal but ja ba do gwan shim ko du le
Hey do mot jin
ne ga dwe nun nal
ga pa ju ge
so it ji ma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tak go ryo so,
ya kol ryo so
run devil devil run run
ne gyo te so
sal myo shi hul git
da ru nyo jal
kok hur to bwa
na ob sul ten
non Super Playboy
go ge du ro
de dap he bwa
non je mi ob so
me no ob so
non devil devil non non
*
tak go ryo so,
ya kol ryo so
run devil devil run run
non je mi ob so,
me no ob so
run devil devil run run
ye na ga tu ne, o di do ob so
jan mo ri gu ryo so, shil mang he so
nan gye ne dul bo da do, de da ne
no gu ro ke ko so mwo, dwe le
(ka bul ji ma ret ji)
nol sa rang he, jul te jal ha ret ji
*
i nol bun se sang
ba nun nam ja
no ha na pa jo bwat ja
kok na man bwa jul
mot jin nam ja
nan gi da ri le hon ja..

Tiada ulasan:

Catat Ulasan